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 음악들/Pop

Diana Ross & Lionel Richie - Endless Love

My love내사랑. There's only you in my life내 삶엔 당신밖에 없어요. The only thing that's right맞아요. 그 하나 뿐이죠 My first love나의 첫사랑 You're every breath I take당신은 항상 내가 숨쉴 수 있게 하고 You're every step I make당신은 항상 내가 걸을 수 있게 하죠 And I그리고 나는 I want to shareAll my love with you 나의 모든 사랑을 당신과 함께 나누기를 원해요 No one else will do 다른 누구와도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아요 And your eyes (your eyes, your eyes) 그리고 당신의 눈은 They tell me how much you care 그들은(눈) 내게 당신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말해줘요 Diana Ross&Lionel Richie_EndlessLove(영원한 사랑) Oh, yes오~ 그래요 You'll always beMy endless love 당신은 항상 나의 영원한 사랑이예요/ Two heartsTwo hearts that beat as one 두개의 심장이(마음) 하나로 두근거려요 Our lives have just begun 우리의 삶이 지금 시작하고 영원하겠죠 I'll hold you close in my arms 나는 당신을 내품안에 가까이 두고 싶어요 I can't resist your charms 나는 당신의 유혹에 저항할수 없어요. And II'd play the fool 그리고 나는.. 나는 멍청하게 행동하죠. For you, I'm sure 당신을 위해서. . 나는 확신해요. You know I don't mind 당신은 알아요. 내가 꺼리지 않는걸.. (No, you know I don't mind) 아니. 당신은 내가 꺼리지 않는다는걸 알아요 And yes그리고, 네, You mean the world to me 당신은 나에게 전부를 의미해요 I know I've found in you 나는 당신안에서 나를 발견할 수 있어요. My endless love

'좋아하는 음악들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rpenters ㅡ Top Of The World  (0) 2007.09.06
Feelings - Morris Albert  (0) 2007.09.06
Bee Gees - Don`t Forget To Remember  (0) 2007.09.05
Kansas - Dust In The Wind  (0) 2007.09.04
Lobo - I'd Love You To Want Me  (0) 200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