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uth-East Asia 여행/미얀마

배를 타고 도착한 인레 리조트 Inle Resort ~

인레 리조트

 

 

인레 리조트 입구

 

인레 리조트의 입구부터 마음을 설레게 한다.

멋있다 ~

 

객실 모습

 

 

 

입구의 선착장에서 하선을 하고 ~

 

 

 

 

 

 

 

 

 

리조트 로비에서 보이는 ~

 

 

 

 

 

 

 

 

 

 

 

 

 

 

 

 

키를 받아들고 방으로 향한다.

 

방문을 열고 느낀 첫인상은 매우 깔끔하다는 것이었다.

 

 

 

 

 

 

 

 

 

 

창가에 ~

 

창가에 누워 밖을 내다보며 쉴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다.

 

 

 

 

 

 

방문을 나서면 ~

 

 

 

 

 

 

 

미얀마 여행 중에 묵었던 숙소들 가운데서 최상급이었다.

 

그런데 이곳에서도 어쩔수없이 겪었던 불편함은 있었다.

 

그 첫번째는 전기문제였다.

 

양곤 바간 만달레이 그리고 이곳에서도

어김없이 한두번씩 예고없이 전기가 나갔다.

 

깜깜한 방에서 서둘러 랜턴을 꺼내들면

약을 올리기라도 하듯이 불이 다시 들어오곤 했지만 ~

 

이곳도 예외는 아니었고 ~

 

이곳에서 겪은 또 한가지의 불편함은 온수 문제였다.

 

샤워를 하는데 거의 막바지에 물이 차가워지는 기분이 들었다.

다시 덥혀지거나 보충되겠거니 생각하고 나왔는데 ~

 

이어서 들어가더니 찬물만 나와서 샤워를 할 수 없다고 한다.

 

로비에 전화를 해서 도착한 젊은 두친구가 이곳저곳 살펴보더니 하는 말~

약 30분만 기다리란다.

 

한참을 기다렸다가 겨우 찬기만 가신 물로 샤워를 마쳤단다.

 

다음날 물어보니

다른 방들도 똑같은 상황였다고 한다.

 

전력사정이 좋지않다는 것을 실감나게 해주는

미얀마의 현실이다.

 

그외에는 나무랄데 없는 멋진 호텔임에는 틀림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