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나라 둘러보기/경기도

향남의 더포레 베이커리를 나서서 정남 보통저수지 앞의 혜경궁 베이커리로~

 

향남의 더 포레 베이커리 모습이다.

 

 

커피와 빵을 즐기며 휴식을 취한 후 카페를 나서는 중이다.

 

 

 

 

 

 

 

카페를 나서면서 담아본 모습 들이다.

 

 

 

 

 

 

 

풋사과가 주렁주렁 달려 있다.

 

 

 

행여 딸 생각일랑 하질 마슈~ 절도죄로 걸리니~~ㅎ

 

 

 

 

 

 

 

 

 

 

 

카페의 예쁜 꽃들이다.

 

 

 

 

 

 

 

 

 

 

 

 

 

 

 

 

 

 

 

 

 

 

 

 

 

 

 

카페를 나설 즈음엔 점심 때가 훌쩍 넘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다.

 

 

 

 

 

 

 

창을 통해 바라보이는 건물들이 모여있는 곳에 조금 전에 나선 더 포레 베이커리가 있다.

 

 

잘 알지 못하는 지역에서 식당을 찾아 헤매느니 가까운 곳에서 물색해 보자고 해서

 

들어온 곳인데 코다리 전문 음식점이다.

 

 

그동안 아내가 몇 번 코다리 찜 요리를 먹어보자고 했었는데 내가 번번이 거절해 온

 

음식이다. 명태 요리 중에서 거부감없이 언제나 즐겨 먹는 음식은 생태탕이 유일하다.

 

 

먹음직스럽게 나온 찜이 맛있고 괜찮았다.

 

 

어때~ 먹을만 하지요~?

 

응~~

 

 

 

 

 

 

 

찬으로 나온 음식들도 싱싱하고 맛있었다.

 

 

건강식이니 많이 먹으라는 아내의 조언 따라 열심히 먹었다~~ㅎ

 

 

 

 

 

 

 

식사를 마친 후 찾아간 곳은 혜경궁 베이커리다.

 

 

넓은 주차장 너머로 보이는 혜경궁의 규모가 실로 어마 무시하다.

 

혜경궁이 이리 컸던가~~?

 

 

 

 

 

 

 

측면에서 본 혜경궁 본관과 주차장 모습이다.

 

 

주변에는 말쑥한 전원주택들도 들어서 있고~

 

 

 

 

 

 

 

혜경궁 본관 주변부터 살펴봤다.

 

 

 

 

 

 

 

 

 

 

 

옛 정취를 자아내는 자그마한 초가를 건물 앞에 만들어 놓았다.

 

 

 

 

 

 

 

건물 주변의 소나무들도 무척 거대하고 운치 있다.

 

 

 

 

 

 

 

건물 안으로 들어서 봤다.

 

 

 

 

 

 

 

1층에 마련된 각종 빵 진열대와 주문받는 곳 모습이다.

 

 

 

 

 

 

 

2층에는 주문한 음식을 받는 곳과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2층 휴식 공간 모습이다.

 

 

 

 

 

 

 

 

 

 

 

야외로 나가 보기로 했다.

 

 

2층에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은 파스타 등을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운영되고 있었다.